제 블로그 소개/홍보(+맞구독, 소통, 블로그 함께 키울 분들 댓글주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적극 홍보하고, 좀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 이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저는 현재까지 11개월 정도 이 블로그를 운영해 왔어요.
그동안 여러 주제로 콘텐츠를 쌓아가다 보니 공개해 둔 콘텐츠만 400여 개 가까이 된답니다.
(빛을 못 보고 숨겨진 콘텐츠들을 더하면 더 많고요)

처음에는 잡 블로그로서 그때그때 하고 싶은 포스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였지만,
최근에는 어느 정도 카테고리가 정리되었어요(여전히 여러 분야에 문어발을 걸치고 있긴 하지만요)

 

우선 저는 양질의 법률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변호사 블로그의 경우, 키워드 검색해서 들어가 보면 대 놓고 법무법인/법률사무소 홍보글이거나 변호사가 직접 작성하지 않은 소위 알맹이 없는 글일 때가 많더라고요. 하지만 이 블로그의 콘텐츠는 제가 손수 작성한 것들입니다.
(혹시 열심히 직접 포스팅하시는 변호사 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방대한 법률 중 주제를 선정할 때도, 최근 이슈가 되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내용들, 제가 직접 업무를 진행할 때 의뢰인들이 궁금해했던 내용들, 혹은 기타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내용들 위주로 엄선하고 있어요.

그리고 내용 콘텐츠의 질도 일반인 분들은 물론 법률 업무를 하시는 분들이 보더라도 도움이 될 정도의 수준(?)으로 작성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답니다(저도 필요할 때는 제 블로그에 기록해 둔 내용들을 참고할 때가 많아요)

 

한편, 저는 법 외에도 다른 것들에 관심이 많아요(일반 이슈, 재테크, N잡러, 영어). 따라서 저의 관심사를 위주로 다양한 포스팅을 해 오고 있습니다.

어쨌든 그리 길지 않은 기간이지만 저에게 블로그는 평생 가져갈 소중한 존재가 되어 버렸어요.

따라서 앞으로 블로그를 보다 적극적으로 키워 나갈 생각입니다(포스팅도 가급적 많이 하고요).

 

그 과정에서 많은 분들과 소통해 나가고 싶어요.

따라서 💕맞구독, 소통 (구독이 어려우시면, 혹은 이미 구독한 사이라면 소통만 해도 좋아요!!)💕해 나가실 분들 계시면 댓글 등으로 연락 주세요(참, 뒤에서 구독 취소하실 분들은 사절해요)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전문성을 가진 분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기 때문에 저와 주제가 달라도 오히려 환영합니다.

저도 바로 맞구독, 답방 갈게요 :)

늘 행복하시고 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의 그 꿈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