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이번에도 맛집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마라탕"하면 흔히 전문점에서 먹어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마라탕면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어 추천해 보려고 해요.
바로 "차알"이라는 중식당이랍니다 :)
본래 신사동에서 있던 음식점이었는데요. 맛집으로 소문나서 여기저기 지점이 생겼어요. :)
(찾아보니 고터에도 있고, 용산에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 )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제2롯데월드몰 지하1층 어반스커트에 입점해 있는 차알 잠실점 리뷰입니다.
인테리어
메뉴
롯데월드몰 입점한 가게들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거기에 비하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메뉴 가격은 아래 쪽에 따로 정리해 두었답니다 :))
저희는 갈 때마다 마라탕면 + 볶음밥 + 유린기 + 음료수 세트(2인세트)를 시켰는데요. 어... 이번에 가 보니 유린기 외에 멘보샤 세트가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멘보샤 세트입니다.
(유린기든, 멘보샤든 양은 많지 않음 주의...!!)
우선 1빠 마라탕면!! 국물이 모두 정말 맛있어요. 좀 맵지만 중독성이 대박이랍니다. 나중에 국물까지 드링킹하게 된다는...!!!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짬뽕면(?)도 알맞게 익어 맛있답니다.
그리고 볶음밥... 고슬고슬하고 간도 딱 맞아서 역시 맛있어요.
그리고 기대했던 멘보샤!! 보통 멘보샤 하면 식빵 사이에 간새우가 들어가는데요. 여기는 바게트 위에 올라가 있어요. 그래서 더 궁금했는데... 오 ~ 존맛탱이었습니다 :) (유린기 세트와 멘보샤 세트 중에 고민하신다면 멘보샤에 한 표 드려요)
가격
SET 1: 차알 마라탕면 + 테라 맥주 : 13,500
SET 2: 차알 마라탕면 + 유린기 or 멘보샤 + 볶음밥 + 콜라 or 사이다 : 24,300 (멘보샤 선택시 1,000원 추가)
SET 3: 차알 마라탕면 + 제너럴쏘치킨 + 볶음밥 + 콜라 or 사이다 : 31.300
(메뉴가 심플하죠? ㅎㅎ 맛집 포스팅하다 보니 메뉴 심플한게 젤 좋다는 ㅋㅋㅋ 🤣🤣)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으니 근처 오시면 들러 보세요 :)
단, 개방형 매장이다 보니 약간 북적북적하고 좀 좁은 단점이 있다는 것도 미리 알고 가세요^^
바이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