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오늘은 석촌호수 근처에 생긴 가성비 맛집 코지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혹시 석촌호수 서호 "군산오징어"나 "스타벅스" 거의 바로 옆에 위치한 랑데자뷰라는 카페 아시나요? 🧡
(저 아래와 같이 방문 후기도 썼었어요 )
'랑데자뷰'는 원래 3층 짜리 통 건물 카페였는데요. 이 카페는 현재 2,3층으로 줄여 운영되고 있답니다.
대신 이 건물 1층에 스테이크/파스타 레스토랑인 '코지하우스'가 들어섰어요.
저도 최근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재료를 아낌없이 쓰는 가성비 맛집 같았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저도 너무 만족하고 2주 연속으로 방문했답니다 ><.)
가게 내부/인테리어
인테리어를 처음 보고 미국 한적한 마을에 있는 레스토랑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인더스트리얼이 주 컨셉이긴 하지만, 차갑지 않고, 이름대로 따뜻하고 가족적인 느낌이 들었답니다.
메뉴 시식 평 (전체 메뉴는 맨 아래에 있어요)
🍭우선 처음 방문했을 때 시킨 스테이크필라프와 까르보나라입니다.
무엇보다도 스테이크 필라프 완전 추천이예요. 고기 양도 많고 맛 있구요. 파인애플이나 야채도 큼지막하답니다. 밥 역시 약간 불맛나면서 짱맛이라는...
까르보나라는 특별한 맛이라고 하긴 어렵지만(살짝 묽은 느낌이 있어요), 베이컨이 엄청 들어가서 파스타인데도 불구하고 고기를 먹는 느낌이 납니다. 이 가격 치고 맛도 훌륭해요 :)
🍭두번째 방문했을 때는 스테이크필라프(요거 또 시킴;;;)와 차돌박이크림파스타를 시켰는데요.
차돌박이는 약간 간장 양념된 듯 짭조롬했는데 파스타소스랑 궁합이 잘 맞았어요. 역시 갠춘해요.
지금까지 느낌으로는 여기서 뭘 시켜도 중박 이상 할 것 같아요.🤣
메뉴판
요즘 메뉴판 찍어 오는게 습관이 되었네요 :) 가격 진짜 괜찮죠? (사실 일주일에 몇 번이고 방문해도 부담없을 가격)
위치
앞에서 잠깐 설명드렸지만 지도로 다시 한번 위치 안내해 드려요.
결론적으로 저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
(가깝고 가성비 좋고 안 갈 이유가...)
근처 사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손님도 갈 때마다 늘어나는 것 같았어요.
그럼 전 다음 글에서 찾아 뵐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