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제닉스 게이밍 의자 - 바르셀로나 모델
- 권경미 변호사의 라이프(Life)/알로하 취향
- 2020. 8. 26.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금 늦었지만(약 한 달 전 구매) 좀 더 안락한 집콕 근무를 위해 구매한 제닉스 의자 "바르셀로나" 모델 사용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해요.
당연히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금액은 20만 원 좀 넘었던 것 같아요(인터넷 찾아 보니 219,000원인 듯).
(퇴사 후 확확 못 지르고 살았었는데요. 천신만고 끝에 허리 건강을 위해 과감히 투자...)
그 전에는 이케아에서 산 식탁용 나무의자에 앉아서 작업했는데요.
영상 편집이랑 블로그 글 작성 때문에 하루종일 앉아 있어야 하는데 허리가 아파서 도저히 못 앉아 있겠더라고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했고요(어디인지는 까먹었어요ㅠㅠ 네이버에서 제닉스 의자라고 검색하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강남구청 쪽 쇼룸과 강변 테크노 마트에서 실물 확인도 가능한데 귀찮아서 인스타로 사진들만 좀 확인해 보고 질렀답니다.
배송은 거의 주문하고 삼일 이내로 왔던 것 같아요.
일단 배송 박스가 어마 무시해요. 아래와 같이 배송되어서 다소 난감하실 수 있어요(셀프 조립해야 해요).
여자 혼자서 조립은 좀 무리인 것 같고요(무거워서 들기가 어려워요). 짝꿍이 일찍 퇴근한 날 같이 조립했어요.
조립 은근히 힘들어서 조립 상세 과정은 촬영을 못했답니다... 죄송...ㅠㅠ
조립시간은 성인 2명 30분 정도 걸렸고요. 설명서 보다가 헷갈리는 부분은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 포스팅된 조립 후기를 참고했어요.
(후기들 보니깐 조립하다가 은근히 가죽 긁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조심조심 조립했답니다)
아래는 완성샷이에요.
(제 유튜브 홈오피스 영상에서 이미 소개되기도 했었죠)
지금은 사용한 지 약 한달?? 정도 된 것 같은데요.
사용후기는 한 마디로 강추!!
일단 저는 푹신푹신한 의자를 좋아하거든요.
이 의자는 많이 푹신하지는 않고 적당히 푹신한데 그래서 오히려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가 아프다거나 그렇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사용하면 할수록 내 몸이 적응하는 건지 몰라도 점점 편해져요.
디자인은 뭐 보시는 대로 너무 예뻐요(슈퍼카 시트 삘 ㅋㅋ). 사실 저는 핑크 덕후라 제닉스 의자 어피치 모델이랑 마지막까지 고민했었는데요. 실물로 받아 보니깐 바르셀로나 모델 사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축알못 임에도 오로지 디자인에 이끌려 샀어요).
참고로 이 의자를 비롯해 제닉스 의자는 워낙 유명 유튜버들이 많이 써서 유튜버 의자로도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써 보니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집콕/ 재택근무하시면서 의자 고민하시는 분들...
저 은근히 깐깐한데 이 의자는 95점 이상 드릴게요!!!
그럼 저의 사용후기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다른 글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