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애드센스 무한검토에서 벗어나는 방법
- 권경미 변호사의 라이프(Life)/블로그, SNS 꿀팁
- 2020. 7. 21.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무한검토로 고생하시는 여러분들께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 블로그 소개글에도 썼지만 저는 사실 다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예전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신청했다가 무한검토에 걸린 적이 있어요.
(이 것이 모든 문제의 발단이었습니다)
무한검토 = 애드센스 신청 후 아무리 기다려도 2주 이상 답변이 오지 않는다.
저도 당시 지금 말씀드리려는 방법을 썼으면 좀 더 간단하게 해결되었을 텐데...
더 이상 기다리지 못한 채, 기존 애드센스 계정을 해지하고 거의 시간차 없이 새 애드센스 계정을 만드는 바람에 중복 계정 문제로 계속 고생하고 있는 상태랍니다. 따라서 승인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당분간 블로그 두 개를 운영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전 계정을 다 해지한 후 새로운 계정으로 예전 블로그에 대해 애드센스 신청을 반복적으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복 계정이라는 답변만 다섯 번쯤 받았네요. 이번에는 애드센스 신청을 한참 지나서 해 볼 예정인데 혹시 희망적인 답변이 오면 꼭 말씀드릴게요)
어쨌든 제가 말씀드리는 이 방법을 쓰시면 승인이든 거절이든 답변 자체는 정말 빠르게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저 진짜 빠를 때는 24시간도 안되어서 답변 받은 적도 있거든요.
제 사례를 기억하시면서 무한검토로 너무 답답하신 분들은 계정 해지 대신에 아래 방법을 꼭 써 보세요(저도 당장 해지하고 싶은 그 심정 100프로 이해한답니다).
그 방법은 바로...
<head> </head> 사이에 코드를 붙여 넣는 게 아니라 <body> 바로 위에다가 코드를 붙여 넣는 거예요.
즉, 애드센스를 신청하다 보면 아래 단계(애드센스 사이트 연결)를 만나죠.
이때, 구글은 분명 <head>와 </head> 사이에 코드를 붙여 넣으라고 한단 말이죠.
그러나 이 설명을 깨끗이 무시하시고 대신 아래와 같이 </head> 뒤 <body> 사이에 붙여 넣어 주세요.
저도 이 방법만으로 과연 해결될까 싶었는데요. 결과적으로 확실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나름 근거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꼭 해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면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