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석촌호수 <서가앤쿡> 방문후기 -대창화이타한상, 까르보나라 (+메뉴판, 가격)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도 즐겁게 놀고 먹었어요. 

 

이번 주말에 꾸덕꾸덕한 까르보나라가 먹고 싶어 오랜만에 집 근처 <서가앤쿡>을 방문해 보았답니다.

(요즘 워낙 크림파스타 맛집이 많지만, 서가앤쿡 까르보나라는 정석적인 맛있음이 있어 좋아합니다😍)

 

 

인테리어 

우선 잠실 석촌호수 <서가앤쿡> 인테리어🌈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전체적으로 크거나 화려하진 않고요. 아기자기한 모습입니다. 

 

저희가 거의 끝손님이라... 식사 마치고 나올 때쯤 사람들이 다 빠져서 좀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본래 이렇게 비어 있지 않습니다)

 

군데군데 룸같은 공간들도 있어서 간단한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내가 시킨 메뉴 

저는 이곳에 오면 거의 까르보나라와 목살필라프를 시켰는데요. 

파히타가 맛있어 보여 고민하다가, "대창 파히타 한상(까르보나라 선택)"으로 쇼부보았어요!! 

 

대창 파히타 한상에 제공되는 주메뉴는요. 대창, 목살, 닭고기, 새우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장 걱정했던 대창은 쫄깃쫄깃 맛있었고요. 나머지 새우나, 목살, 닭고기도 불맛 더해져 맛났어요 😊

 

또한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가앤쿡 다른 메뉴들처럼 양이 혜자입니다. 

간이 좀 세긴 했지만 양념이 맛있었어요. 

파히타팬 아래 불을 붙여줘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소스는 파히타팬 가운데 든 빨간 소스(바베큐맛) 외에, 샤워크림, 구아카몰리소스 총 3가지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코울슬로같은 야채랑 토마토 다진 것도 함께 제공되고요. 당연히 싸먹을 수 있는 또띠아도 제공됩니다.

 

대창파히타 한상 시키면, 파스타 or 필라프 or 리조또 중 하나 추가금액 없이 고를 수 있어요. 이 때 고른 까르보나라는 뭐.. 워낙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라 맛에 대해 말 안해도 아시겠죠. 언제 오든지 맛있는 변함없는 맛이네요 :) 

 

한라봉에이드도 추가했는데요. 맛도 있지만 양이 어마어마해요. 둘이서 하나로 나눠 먹어도 차고 넘칠 정도입니다. 다 먹으면 탄산리필도 된다는데 리필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양이 많았다는...

뿐만 아니라 한라봉이 4~5조각 들어가 있어요. 열심히 꺼내서 먹었는데 이 시려 죽을 뻔... 

 

 

메뉴판 (전체메뉴)

가격들 궁금하시죠. 제가 먹은 대창 파히타한상(파스타 or 필라프 or 리조또 중 1 + 파히타 포함된 가격)은 37,800원이었구요. 한라봉에이드는 7,000원이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아래서 구경하세요. 

저희가 픽한 대창파히타한상(위)

 

 

 

영업시간/위치 안내 

석촌호수 서호사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감  

잠실은 늘 주말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한데 이 서가앤쿡은 그나마 조용해요. 그리고 키즈리조또 무료제공(아래) 되어서 인지 가족단위 방문객도 많았어요. 

 

서가앤쿡은 맛도 좋고 양도 많으므로... 잠실이나 석촌호수 오셨다가 (대기없이) 좀 조용하게 맛있는 파스타 먹고 싶으시면 여기 들려 보세요.😊🍰

 

저는 재방문, 동일메뉴 재주문 의사 있습니다😘

 

그럼 바이바이요!!  🤗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