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파바) 선물용 빵 추천 2탄 _앙버터롤 (존맛탱구리, 강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맛있게 먹은 파리바게뜨 (선물용) 빵을 추천해 드리려고해요!! 

 

저번에 호두 파운드 리뷰했었는데요. "그게 선물 받으면 맛있게 잘 먹겠다🙄" 는 정도였다면(호두파운드 리뷰 보러가기)

 

이번에는 찐이에요!! 내가 돈 주고도 사먹고 싶은 맛 👍👍

 

 

바로바로 앙버터롤입니다. 

(요즘 짝꿍이 회사에서 회식을 안해서 월말마다 회식비로 이것저것 나눠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요걸 받아 왔어요)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외관은 아래처럼 생겼어요. 황금 빛에 나름 고급스러웠어요 :) 

 

 

오픈하면 짜잔~~ 통통 귀엽죠? 

 

 

이제 롤 속 부분을 들여다 봐야 겠죠?

 

부드러운 생크림에 팥앙금이 적당히 들어 있어요. 요 팥앙금 맛도 고급스럽더라고요. 

 

 

 

하나 더~~ 이 평범한 빵의 반전 매력!! 바로 넘나 좋아하는 이즈니 버터로 만들었다는 거예요(아래 인증샷). 

덕분에 빵만 먹어도 존맛탱구리~~!! 이 거 한입 베어 물고는 파바 빵 맞나 싶었다니깐요. 

 

 

맛있어서 또 먹고 먹다가 결국 24시간도 안 되어서 다 먹었다는... 

 

하~ 또 먹고 싶네요. 🐷🐷🐷🐷🐷

 

이 날은 얼마 전에 있었던 기념일을 추억하며 초를 붙여 보기도 했답니다. 

(몰랐는데 롤케이크에 초 붙이는 것도 나름 이쁘더라고요 😳😳🤩😍)

 

 

오늘의 결론

파바에서 빵 선물 하실 거면 이 것 사세요!!

남녀노소 다 좋아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요(팥 싫어 하는 귀신 빼고 ... ㅋㅋㅋ)

 

 

그럼 글마쳐요. 빠빠이!!😝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