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승인 받았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저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받았어요!!

 

저는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에 주력 중입니다. 다만 조금이라도 유입량을 높이고자 네이버 블로그도 동시 운영중이에요~

 

(네이버 블로그) 처음에는 간략하게라도 본문을 쓰고자 했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쓰기도 바쁘다 보니 이제는 걍 한 줄(주제만) 쓰고 바로 티스토리 링크 걸었었거든요!! 

 

 

근데... 최근에 네이버 애드포스트 단가가 높아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 번 도전해 보았는데...

(본문을 거의 안 쓰고 링크만 걸어서 기대 별로 안했거든요) 

 

타라~ 애드포스트 하루만에 승인 받았어요 !! 💖💖💖

제 계정 네이버 메일 캡처쓰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받았을 때는 정말 간절하게 이루어진 꿈 같았다면..

이번에는 복권 소소하게 당첨된 느낌이랄까? 오홍~ 신나요 신나 🎶🎶

 

 

그리고 제 블로그 들어가 봤더니... 광고가 턱하니 달려 있더라고요 !!!(제 블로그 일부 캡처쓰~) 

우어~ 광고 달렸당💖💖
 

 

모야모야!! 이제 네이버 블로그도 좀 신경써야 겠어요 :) 

 

 

🌈네이버 블로그 같이 하시는 이웃님들 혹시 서이추 하실 이웃님들 계시나요? 😍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