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벅) 비아(VIA)_ 2020 크리스마스 블렌드 다크로스트 후기 (+스벅 리유저블컵)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취향/리뷰를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그 주인공은 바로, 스타벅스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다크로스트)☕입니다. 

 

어제까지 써야 하는 스벅 기프티콘이 있었는데요. 뭘 살지 고민하다가 이 아이로 업어 왔어요 :) 

(저는 집에서 작업할 때 캡슐 커피 주로 마셔서 비아는 처음입니다 :) )

 

스벅(석촌호수 서호점)에서 어제 찍은 비주얼인데요. 우왕~ 포장 딱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왼쪽(박스 모양 -이게 제가 구매한 것)가 12개입, 오른쪽(컵 모양) 5개입

 

 

개봉샷 

뜯기 아까웠어요!! 

 

그래도 오늘 짜잔~ 개봉하였습니다. 스틱(개별포장) 마저 넘나 귀여운 것😍😍

 

 

먹는 방법/시식 후기

이제 맛 보아야 겠죠 ㅎㅎ 스벅 분위기 좀 내 보려고 예전에 사둔 스벅 리유저블컵(대략 그란데 사이즈?) 에 담았어요.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비아 가루 붓고, 물 부어 주면 돼요. 물은 180ml에 넣는게 정량(?)이라는 데 다른 분들 보니, 정량 지키면 맛이 진하다고 하여, 리유저블 컵 4/5정도 부어 주었어요(저는 진하게 먹는 편이라 다음 번에는 물 좀 덜 타려고요 ㅠㅠ).

 

개인적으로, 스벅 아메리카노와 얼마나 비슷할 지가 궁금했는데요. 사실 맛 차이는 좀 있었어요.

 

그래도 다크한 맛이 꽤 맛있었답니다. 향도 굿!!  홈카페 분위기도 물씬 났구요.^^

 

 

총평 - 가격 정보 포함  

가격대는 12개입 12,800원입니다(5봉 6,500원).

 

개당 천원 살짝 넘는 가격인데요. 스벅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버뜨... 맛이 달라 대체는 어려울 듯).

 

결론적으로 한 번씩 남는 기프티콘 이용해서 사먹어 볼 듯 해요 🤣🤣

(만 원 전후 연말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