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취향/리뷰를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그 주인공은 바로, 스타벅스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다크로스트)☕입니다.
어제까지 써야 하는 스벅 기프티콘이 있었는데요. 뭘 살지 고민하다가 이 아이로 업어 왔어요 :)
(저는 집에서 작업할 때 캡슐 커피 주로 마셔서 비아는 처음입니다 :) )
스벅(석촌호수 서호점)에서 어제 찍은 비주얼인데요. 우왕~ 포장 딱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개봉샷
뜯기 아까웠어요!!
그래도 오늘 짜잔~ 개봉하였습니다. 스틱(개별포장) 마저 넘나 귀여운 것😍😍
먹는 방법/시식 후기
이제 맛 보아야 겠죠 ㅎㅎ 스벅 분위기 좀 내 보려고 예전에 사둔 스벅 리유저블컵(대략 그란데 사이즈?) 에 담았어요.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비아 가루 붓고, 물 부어 주면 돼요. 물은 180ml에 넣는게 정량(?)이라는 데 다른 분들 보니, 정량 지키면 맛이 진하다고 하여, 리유저블 컵 4/5정도 부어 주었어요(저는 진하게 먹는 편이라 다음 번에는 물 좀 덜 타려고요 ㅠㅠ).
개인적으로, 스벅 아메리카노와 얼마나 비슷할 지가 궁금했는데요. 사실 맛 차이는 좀 있었어요.
그래도 다크한 맛이 꽤 맛있었답니다. 향도 굿!! 홈카페 분위기도 물씬 났구요.^^
총평 - 가격 정보 포함
가격대는 12개입 12,800원입니다(5봉 6,500원).
개당 천원 살짝 넘는 가격인데요. 스벅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버뜨... 맛이 달라 대체는 어려울 듯).
결론적으로 한 번씩 남는 기프티콘 이용해서 사먹어 볼 듯 해요 🤣🤣
(만 원 전후 연말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