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욤 패트리(방송인, 전 프로게이머) 깜짝 결혼 발표 _feat. 인스타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알로하 왔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문을 늦게 열었어요..ㅠ 요 며칠 동안 다른 거에 살짝 빠져 있거든요. 사실 지금도..;;

(제가 하나 빠지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 블로그에 살짝 소홀했... 그래도 반성하며 다시 열심히 해 볼게요) 

 

혹시 비정상회담 기억하시나요? 

 

저 정말 이 프로그램 좋아했었거든요. 멤버들 하나하나 다 좋았던 것 같은... (종영할 때 넘나 슬펐어요..)

 

특히 캐나다 국적의 기욤 패트리는 패널 중에 메인이었다고 볼 수 있겠죠? ㅎ

기욤 때문에 트뢰도 총리를 아주 잘 알게 되었었죠. (사진 출처: JTBC) 

기욤 패트리는 방송 전 프로게이머로도 유명했었어요. 다만 저는 게임을 안 좋아해서 방송 보고 알게 되었어요.

 

 

깜짝 결혼 발표 

이 기욤 패트리가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관련 사진들 (출처: 기욤 인스타), 인스타 주소

신부에 대해 자세히 밝히진 않았지만, 아마도 한국 분이신듯...!! 

 

기욤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p/CHcI1-JB13w/

 

 

축하해요!!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길 🍧🍧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