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버터(Butter)>, 빌보드 4주 연속 1위/빌보드핫100 1위 확정 (feat.빌보드차트 발표일, 빌보드핫100 발표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좋은 소식을 들고 바로 연달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BTS의 <버터(Butter)>가 3주 연속 1위를 하셨다는 건 아실 텐데요. 이것 역시 대기록이죠!! 🥰

(다이너마이트도 총 3번 1위를 하였지만....

2주 연속 1위 후, 2주 쉬고 다시 1위를 하여 3주 "연속"1위는 아니었다는 거)

 

그런데 좀전 빌보드 트위터에 따르면, Butter가 4주 연속 1위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 🥳🥳

 

빌보드 4주 연속 1위

아래는 좀전에 빌보드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내용이랍니다. 

 

이번 노래가 좀 좋긴 하죠🥳 

 

이로써 BTS가 빌보드 핫100에서 1위를 한 횟수는 다이너마이트 3번, 새비지러브(Remix) 1번, 라이프고즈온 1번에 이어 총 9번이 되었답니다!! 

뿐만 아니라 4주 연속 1위를 한 곡이 빌보드 역사상 13곡 밖에 없다고 해요🤑

 

이제 정말 그래미 본상 수상 말고는 거의 모든 기록을 다 세우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네요.

 

빌보드 차트 발표일

참고로 최근 빌보드 발표일이 기다려 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빌보드 차트  발표일은 한국시각으로 화요일 새벽 이랍니다(만약 월요일이 공휴일이라면 하루 미뤄져요!!)

 

마지막으로 뮤비 한번 보고 가세요. 

 

BTS Butter 뮤비(버터 뮤직비디오) 풀버전 (feat.음원공개 시각)

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오늘은 BTS 신곡 발매일이예요. (앗 근데.. 블로그 에디터가 네이버 스러워 졌네요. :) 카톡 이모티콘스티커 쓸 수 있는 것 좋으다. 내가 좋아하는 어피치) 며칠

aloha-legalclinic.tistory.com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