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 채널 <짐종국: GYM JONG KOOK> 구독자 100만명 넘어(골드버튼 직행)

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얼마 전에 김종국님이 유튜브를 개설하셨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흥미롭긴 했지만 아직 구독은 안했었는데... (But... 영상 보고 바로 구독했지요)

출처: 유튜브 짐종국 (이하 같아요)

헐...😱 벌써 구독자 100만명이 넘었다고 해요. 유튜브 검색해 보니 정말 벌써 구독자 106만 명이네요. 

(다른 인기 연예인들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대박이네요)

 

국내 인기도 꾸준하지만, 해외 인기가 정말 후덜덜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GYM JONG KOOK: 짐종국

아직은 유튜브 채널 소개 영상만 올린 상태인데요. _ 글 아래 영상 링크 걸어 두었어요!!

(이 영상 조회수가 무려 705만회... 입니다) 

 

오마마...

 

 'GYM' 에 관한 콘텐츠 자체가 다른 연예인들과 많이 차별화 되었다는 생각이 들긴 해요. 

저도 제발 알려주세요!!

사실 웬만한 트레이너 보다 운동에 대해 잘 알려 줄 것 같습니다(영상 속 근육이 정말 어마어마하시네요). 

저 나름 3년동안 PT 했었는데... 종국님 PT 받아 보고 싶어요!! 

저 말하는 거죠;;;

안 그래도 저 요즘에 살쪄서 운동 뽐뿌 엄청 왔는데 이거 보면서 러닝머신 뛰어야 겠습니다. 

 

방송에서 운동에 대해 충분히 얘기 못한 한을 이 유튜브 채널에서 다 푸시겠다는 군요 :)

 

 구독자수 100만명, 골드버튼 직행 

예전에 유튜브 등급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구독자 10만명일 때 주어지는 실버버튼과, 구독자 100만명일 때 주어지는 골드버튼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실 것 같아요.

 

[유튜브] 유튜브 채널/유튜버 등급 및 등급별 혜택 총정리

오늘은 유튜브 채널(혹은 유튜버) 등급과 등급별 혜택에 대해 잠깐 안내해 드릴까 해요.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1. 그래파이트 (구독자 1명 ~1,000명 미만) 유튜

aloha-legalclinic.tistory.com

김종국님은 유튜브 첫날 실버버튼 가볍게 돌파, 5일째인 오늘 골드버튼 가볍게 돌파하셨네요. 

 

아마도 유튜브 측으로 부터 실버버튼 & 골드버튼을 동시에 받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 정도면 모든 유튜버들의 워너비라고 불릴만 해요. 

요기👆 영상 링크예요. 다음 영상도 너무 기대돼요!!

 

얼른 영상 올려 주세요 :)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