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프로필 사진] 촬영 후기, 추천 (잠실 부라더 스튜디오)/잠실, 송파구청, 방이동 사진관


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변호사 프로필을 촬영하게 되어 관련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변호사의 경우 인하우스(사내변호사)를 제외하고는 프로필이 사진과 함께 공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예요.
(개인정보의 사각지대라고나 할까....)

저의 경우 로펌 입사 때 찍은 사진 밖에 없어서 무려 6년 만에 재촬영을 하게 되었네요😊

 

좋은 기회가 생겨 집 근처에 위치한,
#잠실역 사진관 (#송파구청 사진관) 잠실 부라더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게 되었어요.

위치

위치는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금방이랍니다.


방이동 먹자골목 거의 초입에 있다고 보시면 돼요.

가는 길에 스타벅스도 있기 때문에 혹시 이르게 도착하셨다면 커피 한 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 날 화장을 고치며 커피 한 잔 했어요😊)

 

외관

말씀드린 대로 먹자 골목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이렇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아래 표지판을 따라 3층으로 걸어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내부

스튜디오는 좀 아담한 편이었는데요(결과물 보면 내실있는 스튜디오라는 것 아실 수 있을 거예요 😍).

우선, 스튜디오 안에 촬영 준비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파운데이션이나 에어 쿠션 등(3CE, 샤넬, 헤라 등) 간단하게 수정화장 할 수 있는 화장품과 도구들도 세팅되어 있는 게 좋았어요. 당연히 전신 거울도 있고요 :)

뿐만 아니라 자켓, 나시, 블라우스 등도 즉석에서 대여 가능했답니다.
(저는 그냥 제가 입고 간 걸로 찍었어요;;; 너무 급하지 않다면 자신의 핏에 맞는 의상을 준비하는 게 좋겠죠?)

 

스튜디오 곳곳에 고객 분들의 사진이 많더라고요 ^^


아 그리고 이 곳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나 봐요.

요즘 핫한 표예진 씨를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촬영

프로필 촬영 덕분에 오랜만에 정장을 입게 되었어요. 좀더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고 싶어 바지정장으로 픽했어요.

상반신샷, 전신샷, 그리고 의자에 앉아서 촬영하는 샷까지 다양하게 찍었어요. 사진은 마지막에 공개할게요 >_<

(음... 근데 미리 컨셉을 정확하게 생각해오지 않은 게 아쉽더라고요!!
프로필 사진 촬영하실 분들은 원하는 컨셉이 담긴 샘플 사진을 몇 개 준비해 오시면 더욱 후회없이 촬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저처럼 어리버리하고 두루뭉술하게 컨셉 얘기해도 촬영해 주시는 분이 최대한 잘 이끌어 주신답니다🙄)

셀렉 & 가격

촬영 후 즉시 셀렉이 가능했어요!

저 결정 장애라 정말 많이 걸렸지만(쬐송해요😅🤣....) 사장님과 직원분이 끝까지 인내하면서 도와 주셔서 감사했어요.

결정이 어려웠던 이유는.. 최종 후보에 오른 사진이 다 맘에 들었기 때문이예요.
원래 한 장은 제공 받기로 되어 있었는데 결국 제 돈 내고 한 장 더 고르게 되었답니다!!)

제가 맘에 드는 사진 하나,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사진 하나를 픽했는데.. 완성본 보니 왜인걸...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게 훨훨 맘에 들어요 !! 역시 전문가 의견은 무시 못하나 봐요. 저뿐만 아니라 가족들 이구동성이네요.
끝까지 결정 어려우신 분들은 사장님 의견을 적극 고려해 보세요!!
 

가격은 프로필 사진 기준으로 장당 5만원이고요. 익일에 셀렉한 사진의 원본+수정본을 이메일로 보내 주세요.
사진 받고 추가로 수정하고 싶은 부분 있으면 편하게 연락하면 된다는 거 :)

 

(아래는 오늘 건네 받은 최초 수정본이예요 ㅎㅎ 여기서 좀더 보완할까 말까 고민 중;;)

이거 사장님이 픽하신 건데:) 넘 맘에 들어요!!

로펌 다닐 때 삼성동 로펌들이 다 찍는다는 유명한 곳에서 촬영했었는데... 저는 이번에 찍은 게 훨씬 맘에 들더라고요!!

 

예약안내

잠실 부라더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사진 찍길 원하시면
아래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간단하게 예약하고 방문해 주시면 된답니다.

사진관 연락처: 02-423-9794

부라더 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5 · ★4.92 · 평일 09:00 - 20:00, 연중무휴 7시 이후 예약 필수,주말 11:00 - 18:00

m.place.naver.com


그럼 또 만나요!!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