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블로그] 핀번호 이렇게 생겼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다들 답답하실 텐데 조금만 힘내요 우리 :) 

 

아직까지도 이전 블로그 이사가 진행중이라는 사실...ㅠㅠ 오늘도 글 하나 옮겨 왔어요. 

(거의 막바지에요 ㅎㅎ, 제가 따로 이사 중이라고 밝히지 않은 글은 새로운 포스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핀번호 발급부터 도착까지의 포스팅"에 이어...

무척 설렜던 그 날...바로 핀번호 실물 영접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핀번호 도착했어요!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아래와 같이 얇은 종이가 덜렁 옵니다. 봉투 따위는 1도 없어요. 분실 안된 게 천만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구겨져서 슬퍼요ㅠㅠ) 

 

뿐만 아니라 "애드센스"나 "유튜브 스튜디오"를 통해 핀번호 발송되었다는 메시지 확인할 수 있을 뿐, 그 이후에 택배 처럼 배송현황을 알 길이 없어요. 그래서 속이 탄답니다. 

 

그래도 안전하게 잘 왔어요. 그럼 진짜 인증샷~~

 

 

 

아악~~ 심멎하는 전면부!! 

 

 

 

 

 

주소는 살짝 가리기!

 

 

 

 

 

참... 무엇보다도 출발부터 도착까지 얼마나 걸렸는지 궁금하시죠? 

 

어제 포스팅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해 주세요. 

 

[유튜브/블로그] 핀번호 발급/발송 부터 도착까지 절차 및 기간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핀번호 발급/발송부터 도착까지의 절차와 기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저는 블로그로 수익 창출되기 전에 동생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에서 이미 핀��

aloha-legalclinic.tistory.com

 

 

 

 

저는 다른 글로 또 돌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