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석촌호수 옛날돈까스 <오로라 경양식> 방문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또 오랜만에 글 쓰네요.

 

요즘 저희 유튜브 채널의 넥스트를 고민하면서 이것저것 시도해 보느라 블로그에 많은 시간을 쓰지 못했어요. 죄송합니다. 

 

어쨌든 저는 요즘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에 빠져 있는데요. 

(여기 출연자 분들 유머로, 저를 매일 밤 힐링시켜 주시네요) 

 

저는 얼마 전 위 프로그램에서 <옛날 돈까스> 편을 보게 되었는데요.

 

방송에 나온 곳 까지는 가지 못하고...

 

바로 다음 날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옛날 돈까스 집 <오로라 경양식>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우선 음식점 외관은 친근한 모습입니다. 약간 맛집 포스이지 않나요. 저 역시 처음에 그냥 길 가다 우연히 이 가게를 발견했는데요. 맛이 만족스러워서 그 이후로도 여러 번 방문하고 있답니다.

 

 

가게 내부도 고전풍으로 잘 꾸며져 있고, 올드팝까지 흘러나와서 분위기 있어요. 드라마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아시죠? 저는 왜 이 곳에 오면 그 드라마 ost 'stand by your man'이 생각날까요?

 

 

다음으로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메뉴들 가격은 꽤 착해요.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기본 메뉴인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수프, 돈까스, 밥, 야채, 기타 반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전 여기 돈까스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그 있자나요. 옛날 돈까스 맛... 완전 제 취향!!)

 

이와 더불어 수프도 별거 아닌데 맛나요. 

별거 아닌데 맛난 수프;;
돈까스는 찍먹!!

 

 

가게 한쪽 벽면에 가게 역사가 쭉 정리되어 있네요. 이 곳 사장님이 30년간 돈까스 집을 운영하셨나 봐요. 명동, 압구정 등을 거쳐 이 곳에 정착하셨군요. 

 

 

잠실/석촌호수  근처에 사시거나 근처에 놀러 오셨다가 옛날 돈까스가 당기신다면 여기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로라경양식 : 네이버

리뷰 95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store.naver.com

 

그럼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 올게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