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잠실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빠레뜨, 한남> 방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창 놀아 버렸네요. 

 

오랜만에 송리단길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특히, 파스타가 먹고 싶어 져서 <빠레뜨, 한남>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한남동에 있는 맛집이었는데 송리단길에도 생겼답니다)

 

사실 블로그 하기 전에도 방문한 적이 있었던 관계로 오늘이 두 번째 방문이었어요. 

 

 

 

가게 인테리어 

우선 가게 입구입니다. 낮에 좀더 예쁜데 오늘은 늦은 저녁을 먹게 되어 외부 전경 사진이 어둡네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핑크가 어우러진(왠지 우리 집 같다 ㅋㅋ) 인테리어입니다.

 

 

 

우리의 choice

이곳의 대표 메뉴인 빠레뜨 파스타와 오므라이스입니다. 

(또 다른 인기 메뉴로 대창 덮밥이 있는데 매일 30개만 한정 판매해서 웬만큼 일찍 방문하지 않고서는 먹기가 힘들어요. 

 

저희는 위에서 말씀드린 대표 메뉴 두 가지를 시켰어요. 

먼저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비주얼이 독특하죠? 

면, 소스, 그리고 계란을 잘 섞어서 먹어 주시면 돼요. 

맛은요. 크림 파스타인데, 크림치즈맛과 고춧가루 맛이 잘 어우러져서 꾸덕꾸덕하고 중독성 있어요. 

 

 

다음으로 오므라이스가 나왔어요. 

헉.. 항공샷을 깜빡해서 카레소스 부분만 카메라에 잡혔네요. 

원래는 위와 같이 크림소스반/카레소스반 오므라이스랍니다;; 

오므라이스는 위와 같이 계란을 세로로 쭉 갈라 주어 계란을 넓게 펼친 다음 먹어 주면 돼요.

이 오므라이스, 카레소스도 맛나지만, 크림소스+촉촉한 계란+카레양념이 밴 밥 조합이 진짜 맛있어요. 

 

 

 

메뉴/가격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찍어 왔어요.

 

위 메뉴들 이외에 굉장히 많은 종류의 와인을 1~2만 원 대에 팔고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소감

두 번째 방문으로, 이미 아는 맛이라 특별하진 않았지만, 또 찾아온 데는 이유가 있겠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 곳의 단 하나의 단점은 양입니다. 양만 좀만 더 푸짐하면 좋을 듯요)

 

앞으로도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송리단길 오시면 꼭 드셔 보세요. 

 

여담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니 밥 먹는 동안에도 "계속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를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식사에 살짝 집중을 못하는 건 아쉬웠지만(사진 찍다 살짝 파스타가 식었다는..ㅠㅠ) 그래도 진짜 블로거가 되었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했어요. 

 

 

 

마지막으로 위치입니다.

출처: 네이버 지도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