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 빵집 <김영모제과점> 잠실점 방문 후기
- 권경미 변호사의 라이프(Life)/잠실 라이프
- 2020. 9. 27.
여러분, 안녕하세요?
방금 전 글에 이어 맛집 포스팅 하나 더 갈게요!!
서울 3대 빵집 중 하나죠? 바로 김영모 제과점입니다.
도곡 본점은 아니고요. 잠실 에비뉴엘 5층에 위치한 "잠실점"이랍니다.
저는 평소에 이 곳을 자주 찾아요.
김영모 제과점 빵 맛 때문이라는 건 말 안 해도 아실 것 같고요.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숨겨진 석촌호수 뷰 맛집이기 때문이랍니다.😍
인테리어
제과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 화려하고, 예뻐요.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품들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창가 자리는 이렇게 통창 너머로 석촌호수가 바로 보여요. 제가 똥 손인 데다가 유리까지 반사되어 그 뷰를 다 담아내지 못한 게 아쉽네요. 직접 가서 꼭 보세요!!
메뉴
유명 빵집답게 다양하게 맛있는 빵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요.
우선 김영모 제과점 피셜 인기순위를 말씀드려 볼게요.
대망의 1위 몽블랑!! 저도 먹어 봤는데요. 달다구리하고 촉촉한 게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어요. 저는 비교적 단 걸 좋아하지 않는 데도(전 짠 게 좋아요 :) ), 이 빵은 맛있더라고요.
2위, 바게트 샌드위치 입니다. 음 샌드위치는 원래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았는데요. 로펌 근무할 때 샌드위치로 끼니 때울 때가 많았어서 질려 버렸어요. 그래서 지금까지도 누가 사주는 거 아니면 내 돈으로 잘 사 먹지 않는다는... 그래서 이 샌드위치는 맛보지 못했어요.
3위, 마늘바게트예요. 전 이거 강추입니다. 적당히 바삭하면서 촉촉한 마늘바게트 사이에 크림치즈가 들었는데요. 이 마늘소스와 크림치즈의 배합이 완전 황금비율이에요. 단짠단짠의 정석!!
4위, 연유라우겐입니다. 이 빵도 못 먹어 보지 못했어요. 저는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스타일인데 몽블랑과 마늘바게트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 빵 선택할 틈이 없어요. 그리고 또 하나, 이 사진 다음에 나오는 연유브레드를 먹고 쫌 실망한 적이 있거든요(연유크림 롤은 파리 크로와상 것이 맛있더라고요). 연유브레드와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연유 라우겐도 안 먹었네요.
결론적으로 저의 추천 빵은 몽블랑 혹은 마늘바게트입니다. "단"보다 "단짠"을 좀 더 선호하는 저는 마늘빵에 한 표를 투척하겠습니다(첫 방문이시면 둘 중 하나 드시길 강추드리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마늘바게트를 픽했어요.
잠실 오셨다면 꼭 들려 보시길 바라면서 이 글 마칠게요.
(위치는 잠실 롯데 에비뉴엘 5층 젤 구석예요. 에비뉴엘은 워낙 쇼핑명소인 관계로 따로 지도 첨부 안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