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 빵집 <김영모제과점> 잠실점 방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방금 전 글에 이어 맛집 포스팅 하나 더 갈게요!! 

 

서울 3대 빵집 중 하나죠? 바로 김영모 제과점입니다. 

 

도곡 본점은 아니고요. 잠실 에비뉴엘 5층에 위치한 "잠실점"이랍니다. 

저는 평소에 이 곳을 자주 찾아요. 

 

 

김영모 제과점 빵 맛 때문이라는 건 말 안 해도 아실 것 같고요.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숨겨진 석촌호수 뷰 맛집이기 때문이랍니다.😍 

 

 

 

인테리어 

제과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 화려하고, 예뻐요.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품들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창가 자리는 이렇게 통창 너머로 석촌호수가 바로 보여요. 제가 똥 손인 데다가 유리까지 반사되어 그 뷰를 다 담아내지 못한 게 아쉽네요. 직접 가서 꼭 보세요!!

 

 

 

메뉴

유명 빵집답게 다양하게 맛있는 빵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요.

 

우선 김영모 제과점 피셜 인기순위를 말씀드려 볼게요. 

 

대망의 1위 몽블랑!! 저도 먹어 봤는데요. 달다구리하고 촉촉한 게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어요. 저는 비교적 단 걸 좋아하지 않는 데도(전 짠 게 좋아요 :) ), 이 빵은 맛있더라고요.  

 

2위, 바게트 샌드위치 입니다. 음 샌드위치는 원래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았는데요. 로펌 근무할 때 샌드위치로 끼니 때울 때가 많았어서 질려 버렸어요. 그래서 지금까지도 누가 사주는 거 아니면 내 돈으로 잘 사 먹지 않는다는... 그래서 이 샌드위치는 맛보지 못했어요. 

 

 

3위, 마늘바게트예요. 전 이거 강추입니다. 적당히 바삭하면서 촉촉한 마늘바게트 사이에 크림치즈가 들었는데요. 이 마늘소스와 크림치즈의 배합이 완전 황금비율이에요. 단짠단짠의 정석!! 

 

4위, 연유라우겐입니다. 이 빵도 못 먹어 보지 못했어요. 저는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스타일인데 몽블랑과 마늘바게트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 빵 선택할 틈이 없어요. 그리고 또 하나, 이 사진 다음에 나오는 연유브레드를 먹고 쫌 실망한 적이 있거든요(연유크림 롤은 파리 크로와상 것이 맛있더라고요). 연유브레드와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연유 라우겐도 안 먹었네요. 

이것이 실망스러웠던 연유크림롤... 이건 비추에요.

 

 

결론적으로 저의 추천 빵은 몽블랑 혹은 마늘바게트입니다. "단"보다 "단짠"을 좀 더 선호하는 저는 마늘빵에 한 표를 투척하겠습니다(첫 방문이시면 둘 중 하나 드시길 강추드리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마늘바게트를 픽했어요. 

 

 

잠실 오셨다면 꼭 들려 보시길 바라면서 이 글 마칠게요.

(위치는 잠실 롯데 에비뉴엘 5층 젤 구석예요. 에비뉴엘은 워낙 쇼핑명소인 관계로 따로 지도 첨부 안 할게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