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 심장마비 사망(별세)

여러분 안녕하세요? 알로하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그동안 다른 신경 쓸 일이 좀 있었는데. .. 너무 무리했는지 몸이 좀 아팠었어요. 

 

한 번 미루기 시작하면 계속 미룰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오늘도 부고 소식 전해 드려요. 바로 축구계의 전설  '마라도나'가 60세(1960년생)의 나이로 안타깝게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CNN 보다가 속보로 전해져 알게 되었답니다.

출처: CNN 방송화면 캡처

 

약 10여일 전 뇌(출혈)수술을 성공적으로 받고 잘 회복하나 싶었는데, 갑자기 심장마비로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디에고 마라도나의 일생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디에고 마라도나는 아르헨티나 축구 영웅일 뿐만 아니라 세계 축구의 전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는 아르헨티나 국가대표로서 1986년 멕시코 월드컵 우승. 그리고 1990년 이탈리아 월드컵 준우승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아르헨티나 주요 클럽을 거쳤으며, FC 바로셀로나, SSC 나폴리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출처: CNN 방송화면 캡처

 

1960년 생이면 나이도 많지 않은데, 정말 안타깝고 충격적인 소식이네요. 또 하나의 별이 져 버린 것 같습니다.

지금 저도 약먹고 살짝 몽롱한 상태인데 건강관리 정말 잘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또 돌아 올게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