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배달음식 추천: 파스타] '파스타입니다' 후기 (미우새 파스타)

여러분 안녕하세요. 

 

갑자기 요즘 폭풍 법 포스팅을 해서 놀라셨죠?

 

최근 개인적으로 최신법률 팔로업을 할 기회가 있었는데, 까먹고 싶지 않아(?) 기록 차원에서 정리한 것이랍니다.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제가 푹 빠져 있는 배달음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파스타입니다"인데요. 

 

저 입맛이 나름 깐깐한 편인데 배달음식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잇어요(매콤함까지 있어서 더 JMT). 

(주로 배민을 이용해서 시키고 있습니다) -

아래는 배달 인증샷!! 손편지도 써 주시더라고요. 내용이야 비슷하겠지만 정성이...

 

 

이 곳은 제가 처음 주문 했던 2~3년 전 보다 엄청 성장해서 이젠 저녁시간에 주문하면 80~90분은 예사로 기다려야 하더라고요(알고보니 미우새에도 나온 적이 있다고 하네요.)

(미우새 방송 캡처 -사장님이 배민 어플에 올려 놓은 사진 참고 했어요 :))

 

 

저는 여러 메뉴들 중에서도 매콤크림파스타와, 베이컨필라프(각 9,500원)를 무조건 시킨답니다. 

처음이라 뭘 시켜야 할지 모르신다면 두 메뉴다 추천드려요.

팁하나 더... 배달 후기 남기면 치킨 가라아케 2조각도 무료로 주시니 참고 하세요.

 

근처에 살고 계시고 배달음식으로 파스타 땡기시면 한 번 드셔 보세요:) 그러면 간만의 짧은 후기 마칩니다. 

 

다른 메뉴들은 배민 어플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