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학원사거리 <노브랜드버거> 매장 방문 후기 (가격 정보 포함)

 

 

여러분~ 알로하!!

 

이번에는 저희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노브랜드버거 매장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이 곳은 파리크라상이 꽤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최근 영업종료를 알리고, 곧 이어 인테리어 공사가 뚝딱뚝딱 진행되더니 노브랜드로 변신했답니다.

 

 

 

 

매장 입구에서 전자명부로 출입체크하고 체온 측정한 후 출입할 수 있었어요. 

 

 

 

카드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노브랜드 가격이 싸다고 들었는데 사실 버거킹 등 다른 곳들도 워낙 세일을 많이 해서 솔직히 엄청 싼지는 모르겠었어요.

(가격들은 후기가 넘 길어질 것 같아 이 글 맨 아래에 써 놓을 게요) 




 

 

 

내부는 엄청 쾌적했어요. 분위기는 뭔가 뉴욕 햄버거 맛집 느낌이 나더라고요. 곳곳에 콘센트 있는 것도 좋았어요!!

 

 

 

이 문구 인상적이더라고요. 

 

 

 

 

 

제가 시킨 버거에요. 두꺼운 패티가 땡겨서 패티2개 짜리 NBB 어메이징 버거 세트를 시켰어요. 

 



 

맛은요. 패티가 맛있어요. 빵도 퍽퍽하지 않아 괜찮았고요. 요즘 버거킹 맛이 변해서 버거킹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약간 수제버거 느낌...) 

 

제일 맛있었던 건 감튀에요. 제가 감튀 귀신이거든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 감자 맛... 아웃백 오지치즈후라이랑 싱크로율 99% 정도 되는 듯 해요.

 

콜라는 양심상 펩시 맥스(제로콜라)로 시켰는데요. 컵을 주셔서 자유롭게 리필해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첨부)해 두었습니다(키오스크 올 캡처).

 

 

 

 

 

 

 

 

 

 

 

 

결론적으로 맛도 인테리어도 꽤 만족스러워, 맛있는 한 끼가 되었답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괜찮아서 앞으로 자주 방문할 듯 해요(매장 위치는 아래 첨부).

 

 

네이버 지도

노브랜드버거 삼전동점

map.naver.com

 

 

근처 사시는 분들, 주말에 딱히 갈 때 없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그러면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돌아 올게요.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