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몰 호텔라운지 같은 카페 <커넥트 투(CONNECT TO)>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 블로그 포스팅 중 제가 좋아하는 카페 방문 후기를 들고 왔답니다. 

 

지금은 랜선으로 구경하시고, 2.5단계 끝나면 직접 방문하기로 해요.

 

 

 

사실 이 곳은 제가 너무 아끼는 곳🥰🥰🥰이라 리뷰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정보 공유차 한번 포스팅해 볼게요.

 

제가 왜 이렇게 이 곳을 아끼냐고요?

 

이 곳은 바로 로펌 1년 차 때부터 저에게 힐링을 준 곳이기 때문이에요 😆🤣

 

(로펌 생활이 정신/육체적으로 쉽지만은 않았거든요. 그래서 주말마다 단 한 시간이라도 짬을 내어 이 곳을 찾았는데요.

이상하게 너무 힐링이 되었고... 결국 제가 잠실에 자리 잡는 계기가 되었어요.

저 그전까지 잠실에 1도 연고가 없었거든요)

 

 

 

 

 

이 곳은 커넥트 투라는 카페인데요.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사이드에 위치해 있어요.

 

렉서스 코리아에 의해 운영되며, 자동차 전시장 겸 카페입니다요(그러나 차는 한 두대 전시되어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사실상 카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치~ 호텔 라운지를 방불케 할 정도로 디자인이 화려하고 고급스러워요🎆🎇🎉🎄🎠(내 취향이야... 나중에 제가 카페를 차린다면 이런 컨셉이면 좋겠다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한 번 둘러보실게요. 

 

 

 

일단 입구부터...

 

 

 

여기 테이블과 의자들 넘 개성 있고 예쁘고요. 좌석 간격도 대박이예요. 널찍널찍해서 일행들과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어요(손해 보고 장사하는 거 아닐까 싶다는...)

 

 

 

 

위와 같이 다양한 공간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은 바로... 여기예요. 

일명 생각 의자ㅋㅋ(저와 짝꿍이 지은 거예요). 이 의자에 푹 파 묻혀서 뒹굴거리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

 

 

 

자 이제... 제품과 가격 정보도 가야죠?

일단 여기가 카운터이고요. 

 

 

 

카페이니만큼, 커피류, 과일주스류, 케이크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 커피도 맛있고요. 케이크 역시 종류 별로 정말 다 맛있어요).

(정확한 가격은 못 찍었네요..ㅠㅠ 하지만 스벅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듯해요. 아메리카노 4,000원대, 케이크 6,000원대) 

 

 

 

위에서 소개하지 못한 인테리어 사진들 좀 더 보여드릴게요(혹시 가게 인테리어를 구상 중이시거나, 기타 창의적인 일 하시는 분들 여기 오시면 영감 팍팍 받으실 수 있을 듯).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더... 여기 직원 분들 서비스가 장난 아니에요.

주문한 음료/베이커리는 좌석까지 서빙해 주시고요.

담요, 가방 바구니, 발 쿠션 등 각종 편의용품도 (요청하면) 가져다주신답니다.😊 

 

 

 

재밌게 보셨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법률사무소 어썸 (Law Firm AWESOME) | 변호사 권경미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66-14-01799 | TEL : 010-6784-3363 | Mail : lawyeraloh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